개인(신용)정보처리방침

㈜헥토이노베이션(이하,’회사’라 합니다.)은 고객의 개인(신용)정보를 소중하게 생각하고, 고객의 개인(신용)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「개인정보 보호법」 및 관계 법령이 정한 바를 준수하며, 적법하게 개인정보를 처리하고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. 이에 「개인정보 보호법」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에게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절차 및 기준을 안내하고,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·공개합니다.

				
주요 개인정보 처리 표시(라벨링)
일반 개인정보 수집 이름, 성별, 생년월일, 휴대폰 번호 등 결제정보 수집 세이프캐시: 계좌목록, 계좌 기본 정보 등 공통 : 환불계좌정보(선택) 건강정보 수집 건강지키미: 보험 목록, 보험 계약 정보, 특약정보, 보험료 납입 기본 정보 등
개인정보의 보유기간 가입일부터 해지 후 정산완료시까지 개인정보의 파기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방침 및 기타 법령의 규정에 따른 보유기간 경과 후 삭제 혹은 파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공통: 국내 이동통신사 (SKT, KT, LG U+) 세이프캐시: 메리츠화재해상보험 주식회사, ㈜헥토파이낸셜 건강지키미: ㈜GC케어
개인정보 처리 업무의 위탁 공통: ㈜드림베이, SK 브로드밴드,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㈜ 건강지키미: ㈜헥토데이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: 박철광 소속부서: 기술연구소 전화: 02-929-0022 고충사항 처리부서 소비자 보호실 이메일: innovation.mydata@hecto.co.kr 전화번호: 1599-1874
※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개인(신용)정보 처리방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목차 개인정보 처리 표시(라벨링)
제 1조 [개인(신용)정보의 수집 및 이용]
제 2조 [개인(신용)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]
제 3조 [수집한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]
제 4조 [개인정보 제 3자 제공]
제 5조 [개인 정보 처리 위탁]
제 6조 [개인 정보 자동 수집 장치(쿠키)의 운용 및 거부]
제 7조 [이용자의 권리]
제 8조 [개인(신용)정보 제공 철회]
제 9조 [개인(신용) 정보 안정성 확보 조치]
제 10조 [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담당 연락처]
제 11조 [개인(신용정보처리방침 변경)

제 1 조 [개인(신용)정보의 수집 및 이용]

본 서비스는 이동통신사(SKT, KT, LGU+)의 부가서비스로, 회사는 본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개인(신용)정보를 수집/이용합니다. * 회사는 미성년자의 서비스 가입을 제한하므로, 미성년자의 개인(신용)정보를 수집하고 있지 않습니다.
서비스 구분 수집∙이용 항목 이용목적
세이프캐시(SKT, KT, LGU+)(이하 “서비스”) 필수 가입계약번호, 휴대폰번호, 계약타입, 가입상태, 고객구분코드, 부가서비스 가입일, 이용자의 성인 여부, 변경된 전화번호, 비밀번호 1)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(월 이용료 청구), 본인 확인, 점유인증 2) 서비스 이용자가 제휴사 및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
서비스 가입/해지 일자, 서비스 실행 이력, 가입정보(가입경로, 가입IP주소), 가입상태 이용자 관리 (서비스 이용을 위한 본인 확인, 개인식별, 불량 이용자의 부정이용 방지와 비인가사용의 방지, 가입의사 확인,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,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, 고지사항 전달, 서비스 유지방법 알림 등)
휴대폰번호, 이름, 생년월일, 성별, CI(연계정보), DI(중복가입확인정보) 본인신용정보 통합조회 서비스 이용을 위한 본인확인, 민원처리, 개인(신용)정보 이용내역 보존 등
선택 - FDS 이용정보(이상거래발생일시, 거래금액) 1) 수신 계좌정보(계좌번호, 상품명, 거래내역) 2) 수신 계좌정보(계좌번호), 간편결제 등록 정보(가맹점명, 사업자번호, 납부자번호), 이 상거래탐지정보(고객ID, 결제일시, 이상거래사유) 1) 자동이체 예상 내역 조회 및 알림 서비스 제공 2) FDS(이상거래탐지시스템) 서비스 제공
휴대폰번호, 동의 경로/일시 마케팅 광고에 활용 1) “서비스”의 개발 및 개선, “서비스” 관련 문의 등에 대한 개인 맞춤 상담 · 정보 제공 2) 신규 서비스나 이벤트, 제3자의 상품 또는 “서비스” 관련 개인 맞춤형 광고·정보 전송
이메일 세이프캐시 콘텐츠 발송
환불계좌정보(은행명, 계좌번호, 예금주명) 서비스환불
휴대폰번호 세이프캐시 서비스가입 유지자 대상 이벤트 경품 발송 및 안내
세이프캐시(KT)(이하 ”서비스”) 선택 휴대폰번호, 동의 경로/일시 세이프캐시(무료) 서비스 이용자 대상 이벤트, 세이프캐시(유료) 서비스 가입 안내 등 광고성 정보 전송
세이프캐시 (SKT, KT, LGU+)(이하 “서비스”) 필수 1) 계좌 목록: 보유계좌정보(보유계좌수,보유계좌목록),고객정보최초생성일시,계좌번호,회차번호,상품명,외화계좌여부,마이너스약정여부,계좌번호별구분코드(계좌구분(코드),계좌상태코드)) 2) 계좌 기본 정보: - 수신계좌 계좌 기본정보 통화코드, 저축방법, 계좌개설일자, 만기일, 약정액,월 납입액,기본정보목록수,기본정보목록 - 수신계좌추가정보(계좌잔액정보): 통화코드, 현재잔액 , 출금 가능액, 금리 ,최종납입회차, 추가정보목록수, 추가정보목록 3)수신계좌거래내역: 거래일시 또는 거래일자, 거래번호, 거래유형(코드), 거래 구분, 통화코드,거래금액, 거래 후 잔액, 납입회차, 거래목록수, 거래목록 서비스 이용 정보(전송요구시)
건강지키미(SKT, KT, LGU+) (이하 “서비스”) 필수 가입계약번호, 휴대폰번호, 명의자이름, 이용자의 성인 여부, 변경 된 전화번호, 생년월일, 비밀번호 1)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(월 이용료 청구), 본인 확인, 점유인증 2) 서비스 이용자가 제휴사 및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 3) 본인인증 차단 및 승인
서비스 가입/해지 일자, 가입정보(가입경로, 가입IP주소), 가입상태 서비스 이용 및 가입자 관리 (서비스 이용을 위한 본인 확인, 개인식별, 불량 이용자의 부정이용 방지와 비인가사용의 방지, 가입의사 확인,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,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, 고지사항 전달 등)
이름, 휴대폰번호, 생년월일, 성별, CI(연계정보), DI(중복가입확인정보) 마이데이터 서비스 이용을 위한 본인확인, 민원처리, 개인(신용)정보 이용 내역 보존 등
선택 휴대폰번호, 푸시 ID, 동의 경로/일시 1) 본인의 보험/건강 관련 알림 및 “건강지키미 서비스” 개발 및 개선, “건강지키미 서비스” 관련 문의 등에 대한 개인 맞춤 상담 · 정보 제공 2) 신규 서비스나 이벤트, 제3자의 상품 또는 “건강지키미 서비스” 관련 개인 맞춤형 광고·정보 전송
이메일 건강정보 콘텐츠 발송
환불계좌정보(은행명, 계좌번호, 예금주명) 서비스환불
휴대폰번호 건강지키미 서비스가입 유지자 대상 이벤트 경품 발송 및 안내
필수 1) - 보험목록 : 증권번호, 전송요구여부, 상품명, 보험종류구분(코드), 계약상태(코드) ,보유계약수, 보유계약목록 - 피보험자 보험 목록 : 증권번호,전송요구여부, 상품명,보험종류구분(코드), 계약상태(코드),보유보험수, 보유보험목록 2) 보험계약정보 : 갱신여부, 계약체결일, 만기일자, 통화코드, 보험가입금액, 변액보험 여부, 유니버셜 여부, 연금개시일, 연금수령주기, 대출실행 가능 상품 여부, 증권번호, 피보험자수, 피보험자번호, 피보험자명, 주피보험자 여부, 3)특약정보 :특약명,특약의상태(코드),특약만기일자,특약가입금액,통화코드,특약의 유형 4)보험료납입기본정보 :납입기간구분(코드),납입주기(코드),총납입횟수,납입기관(코드),납입계좌번호(자동이체),납입일자,납입종료일자,납입보험료,통화코드,자동대출납입신청여부 5)납입내역/거래내역 :납입일자,납입연월,납입회차,실납입보험료,통화코드,수금방법(코드) 6)물/일반보험계약정보 :갱신여부,계약체결일,만기일자,보험가입금액,통화코드,증권번호,목적물수,목적물목록,인/물구분코드,피보험인/물번호,피보험인/물명,주피보험자여부,소재지,물건구분(코드),목적물(코드) 7)물/일반보험특약정보 :특약명,특약의상태(코드),특약만기일자, 특약가입금액,통화코드,특약의 유형 8)물/일반보험납입정보 :납입기간구분(코드),납입주기(코드),총납입횟수,납입기관(코드),납입계좌번호(자동이체),납입일자,납입종료일자,납입보험료,통화코드,자동대출납입신청여부 9)물/일반보험거래내역/납입내역 :납입일자,납입연월,납입회차,실납입보험료,통화코드,수금방법(코드) 10)물/일반보험보장정보 :계약관계자구분(코드),피보험자계약자관계(코드),담보상태(코드),담보(코드),담보특성(코드),회사담보일련번호,회사담보명,담보금액,담보기간시작/종료일자 11)자동차보험계약정보 : 차량번호,자동차보험구분(코드), 계약자 차량명,보험시기,보험종기,연령특약,운전자한정특약,자기차량손해(여부),자기부담금구분(코드),자기부담금금액,증권번호 12)자동차보험납입정보 :거래일시/일자,거래번호,자동차보험보험료,납입회차,실납입보험료,수금방법(코드),납입기관(코드), 납입계좌번호(자동이체) 13)증권별보장정보 :계약관계자구분(코드),피보험자계약자관계(코드),담보(코드),담보특성(코드),회사담보일련번호,회사담보명,담보상태(코드),담보금액,담보기간시작일자,담보기간종료일자 14)피보험자보험계약정보 :갱신여부,계약체결일,만기일자,통화코드,보험가입금액,변액보험여부,유니버셜여부,계약자명,증권번호,주피보험자여부 15)피보험자보험특약정보 :특약명,특약의상태(코드),특약만기일자,특약가입금액,통화코드,특약의 유형 16)피보험자물/일반보험계약정보 :갱신여부,계약체결일,만기일자,통화코드,보험가입금액,계약자명, 목적물수, 인/물구분코드, 피보험인/물번호,피보험인/물명,주피보험자여부,소재지,물건구분(코드),목적물(코드),증권번호 17)피보험자물/일반보험특약정보 :특약명,특약의상태(코드),특약만기일자,특약가입금액,통화코드,특약의 유형 18)피보험자물/일반보험보장정보 :계약관계자구분(코드),피보험자계약자관계(코드),담보상태(코드),담보(코드),담보특성(코드),회사담보일련번호, 회사담보명, 담보금액, 담보기간시작/종료일자 19)피보험자자동차보험계약정보 :차량번호,자동차보험구분(코드),계약자차량명,보험시기,보험종기,연령특약,운전자한정특약, 자기차량손해(여부),자기부담금구분(코드),자기부담금 금액), 증권번호 20)피보험자증권별보장정보 :계약관계자구분(코드), 피보험자계약자관계(코드),담보(코드),담보특성(코드),회사담보일련번호,회사담보명,담보상태(코드),담보금액,담보기간시작일자, 담보기간종료일자 서비스 이용 정보(전송요구시)

제 2 조 [개인(신용)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]

1. 본 서비스 가입 일부터 해지 후 정산완료 시까지 2. 이용자가 서비스 해지를 요청하거나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 개인(신용)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. 단, 상법, 국세기본법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에 따라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 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.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 * 단, 세이프캐시(SKT, LGU+) 전자금융사기보상보험 이용자, 구매물품보상보험 이용자일 경우 해지 후 5년
근거법령 보존정보 보존기간
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
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, 상법, 국세기본법, 소득세법, 법인세법, 부가가치세법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, 거래에 관한 장부 및 증빙서류 5년
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
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표시/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

제 3 조 [수집한 개인(신용)정보의 파기 절차]

회사는 수집한 개인(신용)정보의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보관기간 및 이용기간에 따라 해당 정보를 파기합니다.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 1. 파기절차: 이용자가 서비스 가입 등을 위해 회사에 제공한 개인(신용)정보는 서비스 해지 등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른 보유기간이 경과한 후에 삭제하거나 파기합니다. 2. 파기기한: 이용자의 개인(신용)정보 보유기간이 경과 시 삭제합니다. 다만, 타인의 개인(신용)정보를 도용하여 회원가입 등을 하였음을 알게 된 때 회사는 지체없이 해당 이용자에게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. 또 이용자 중 자신의 개인(신용)정보도용을 인지한 이용자가 해당 이용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정지 또는 탈퇴를 요구하는 경우에도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, 소정의 절차를 거쳐 유관기간 혹은 관계기관에 그 내용이 제출될 수 있습니다. 3. 파기방법: 종이에 출력된 개인(신용)정보는 분쇄기로 분쇄 또는 소각하거나 화학약품 처리를 하여 용해하여 파기하고,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(신용)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.

제 4 조 [개인(신용)정보 제 3자 제공]

회사는 본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개인(신용)정보를 제 3 자에게 제공합니다.
서비스 제공받는 자 제공항목 제공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
세이프캐시 국내 이동통신사 (SKT) 국내 이동통신사(KT) 국내 이동통신사 (LGU+) 휴대폰 정보, 서비스 정보(서비스가입/해지 정보) 서비스 가입/해지, 서비스 제공, 월정액 정산, 프로모션 안내 및 참여 본 서비스 가입 및 해지 후 정산완료 시까지
건강지키미
세이프캐시(SKT, LGU+) 메리츠화재해상보험 주식회사 휴대폰 정보, 서비스 정보(서비스가입/해지) 서비스 이용자식별정보 전자금융사기보상보험 제공 해지 후 5년까지
건강지키미 ㈜GC케어 고객명, 휴대폰번호 GC케어 서비스 제공 목적 계약 해지 및 계약기간 만료시 까지
세이프캐시 ㈜헥토파이낸셜 은행코드, 계좌번호, 납부자번호, USER ID FDS(이상거래탐지시스템) 서비스 제공 서비스 이용 종료시 또는 수집∙이용 동의 철회시까지.

제 5 조 (개인정보 처리 위탁)

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, 관계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.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업체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.
서비스 수탁업체명 위탁업무의 내용 위탁기간
세이프캐시 ㈜드림베이 서비스 운영, 이용자 관리,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, 고객상담, 불만 처리 등 고객 지원 업무 서비스 해지 또는 위탁 계약 종료 시까지
건강지키미
세이프캐시 SK브로드밴드 SMS/MMS 발송 대행 위탁 계약 종료 시 까지
건강지키미
세이프캐시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㈜ 웹챗 서비스 제공 위탁 계약 종료 시 까지
건강지키미
건강지키미 ㈜헥토데이터 신용정보주체의 인증 정보를 이용하여 개인(신용)정보를 중계하는 업무, API 서비스 품질향상 및 업무 대응을 위해 신용정보주체 인증정보를 통한 요청/응답 데이터 저장업무(위탁 계약 종료 시 일괄 삭제),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, 정정.삭제, 처리 정지 요청 등을 처리 위탁 계약 종료 시 까지
세이프캐시 네이버클라우드 주식회사 이메일 발송 대행 이메일 발송 완료 시 즉시 파기
건강지키미

제 6 조 [개인 정보 자동 수집 장치(쿠키)의 운용 및 거부]

1. 쿠키의 사용 목적 - 회사는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'쿠키(cookie)'를 사용합니다. 쿠키는 웹사이트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게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로서 이용자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. 쿠키는 개인을 식별하는 정보를 자동적/능동적으로 수집하지 않으며,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러한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. 2. 쿠키의 설치/운영 및 거부 -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,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,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. -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(Internet Explorer) ① [도구] 메뉴에서 [인터넷 옵션]을 선택합니다. ② [개인정보 탭]을 클릭합니다. ③ [고급]을 선택하여 이용자가 원하는 수준으로 설정하시면 됩니다. (Internet Explorer11 버전 기준 예시)

제 7 조 [이용자의 권리]

1.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① 이용자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(신용)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. 1) 개인(신용)정보 열람 요구 2)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) 삭제 요구 4) 처리정지 요구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서면, 전화, 전자우편, 모사전송(FAX)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. ③ 이용자가 개인(신용)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(신용)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. ④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이용자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. ⑤ 이용자는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이용자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(신용)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 됩니다. 2. 회사는 「개인정보 보호법」 제39조의6에 따라 개인 정보 이용내역을 해당 이용자에게 주기적으로(연 1회 이상) 통지합니다.

제 8 조 [개인(신용)정보 제공 철회]

1. 서비스 가입을 통한 개인(신용)정보의 수집, 이용, 제공과 관련해 귀하는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 하실 수 있습니다. 동의철회는 홈페이지 첫 화면의 『서비스해지』에서 "서비스해지"를 클릭하면 개인(신용)정보의 수집ㆍ이용ㆍ제공에 대한 동의를 바로 철회할 수 있으며, 개인(신용)정보보호책임자에게 서면, 전화, 이메일(E-mail) 등으로 연락하시면 회사는 즉시 동의 철회를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. 동의를 철회하고 개인(신용)정보를 파기하는 등의 조치가 있으면 그 사실을 귀하께 지체없이 통지하도록 하겠습니다.

제 9 조 [개인(신용)정보 안정성 확보 조치]

회사는 개인(신용)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. 1. 관리적 조치 : 내부관리계획 수립 및 시행, 정기적 직원 교육 등 2. 기술적 조치 : 개인(신용)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, 접근 통제 시스템 설치, 개인(신용)정보의 등의 암호화, 보안프로그램 설치 3. 물리적 조치 : 전산실, 자료 보관실 등 접근 통제

제 10 조 [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담당 연락처]

구분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신용정보관리 보호인 개인신용정보 열람 청구 및 개인신용정보 관련 고충처리 담당부서
성명 박철광 장세웅
직위 CPO / CISO 실장
소속부서 기술연구소 소비자보호실
이메일 innovation.privacy@hecto.co.kr innovation.mydata@hecto.co.kr
전화번호 02-929-0022 평일 : 09:00~18:00(주말, 공휴일 휴무) 1599-1874 평일 : 09:00~18:00(주말, 공휴일 휴무)
기타 개인정보 침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,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.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: (국번없이)118 (http://privacy.kisa.or.kr)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: (국번없이)1301, cid@spo.go.kr (http://spo.go.kr)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: (국번없이)182 (http://cyberbureau.police.go.kr)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: 1833-6972 (http://kopico.go.kr)

제 11조 [개인(신용)정보처리방침 변경]

이 개인(신용)정보처리방침은 2024년 04월 25일부터 적용됩니다. 이전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공고일자 : 2024년 04월 18일 시행일자 : 2024년 04월 25일

[2024년 3월 7일 ~ 2024년 4월 17일 적용]

[2023년 10월 31일 ~ 2024년 3월 6일 적용]

[2023년 9월 21일 ~ 2023년 10월 30일 적용]

[2023년 9월 15일 ~ 2023년 9월 20일 적용]

[2023년 7월 14일 ~ 2023년 9월 14일 적용]

[2023년 5월 25일 ~ 2023년 7월 13일 적용]

[2022년 10월 31일 ~ 2023년 5월 24일 적용]

[2022년 10월 20일 ~ 2022년 10월 30일 적용]

[2022년 10월 5일 ~ 2022년 10월 19일 적용]

[2022년 9월 15일 ~ 2022년 10월 4일 적용]

[2022년 7월 5일 ~ 2022년 9월 14일 적용]

[2022년 4월 28일 ~ 2022년 7월 4일 적용]

[2022년 1월 31일 ~ 2022년 4월 27일 적용]

[2021년 12월 24일 ~ 2022년 1월 30일 적용]

[2021년 12월 9일 ~ 2021년 12월 23일 적용]

[2021년 11월 29일 ~ 2021년 12월 8일 적용]

[2021년 7월 29일 ~ 2021년 11월 28일 적용]

[2021년 6월 23일 ~ 2021년 7월 28일 적용]

[2021년 5월 27일 ~ 2021년 6월 22일 적용]

[2021년 5월 6일 ~ 2021년 5월 26일 적용]

[2021년 4월 26일 ~ 2021년 5월 5일 적용]

[2021년 4월 20일 ~ 2021년 4월 25일 적용]

[2021년 4월 14일 ~ 2021년 4월 19일 적용]

[2021년 4월 9일 ~ 2021년 4월 13일 적용]

[2021년 3월 19일 ~ 2021년 4월 8일 적용]

[2021년 3월 10일 ~ 2021년 3월 18일 적용]

[2021년 2월 26일 ~ 2021년 3월 9일 적용]

[2021년 2월 23일 ~ 2021년 2월 25일 적용]

[2021년 1월 29일 ~ 2021년 2월 22일 적용]

[2020년 12월 22일 ~ 2021년 1월 28일 적용]

[2020년 12월 16일 ~ 2020년 12월 21일 적용]

[2020년 12월 9일 ~ 2020년 12월 15일 적용]

[2020년 10월 13일 ~ 2020년 12월 8일 적용]

[2020년 9월 28일 ~ 2020년 10월 12일 적용]

[2020년 8월 19일 ~ 2020년 9월 27일 적용]

[2020년 8월 14일 ~ 2020년 8월 18일 적용]

[2020년 8월 4일 ~ 2020년 8월 13일 적용]

[2020년 7월 20일 ~ 2020년 8월 3일 적용]

[2020년 7월 13일 ~ 2020년 7월 19일 적용]

[2020년 4월 28일 ~ 2020년 7월 12일 적용]

[2020년 3월 25일 ~ 2020년 4월 27일 적용]

[2020년 2월 6일 ~ 2020년 3월 24일 적용]

[2020년 1월 13일 ~ 2020년 2월 5일 적용]

[2019년 12월 12일 ~ 2020년 1월 12일 적용]

[2019년 10월 30일 ~ 2019년 12월 11일 적용]

[2019년 8월 12일 ~ 2019년 10월 29일 적용]

[2019년 6월 7일 ~ 2019년 8월 11일 적용]

[2019년 3월 27일 ~ 2019년 6월 6일 적용]

[2019년 3월 25일 ~ 2019년 3월 26일 적용]

[2018년 12월 6일 ~ 2019년 3월 24일 적용]